본문 바로가기
홈트레이닝

옥주현 진동 운동기구 파워 플레이트

by jovial 2021. 5. 10.
반응형

파워 플레이트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자신만의 운동법을 공개하는데요. 그중에서 특수 진동 운동기구에 올라가 스쾃을 비롯 다양하고 정확한 자세로 운동하는 모습이 시선을 끄네요. 옥주현 진동 운동기구는 파워플레이트라네요. 그래서 파워플레이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전신 진동운동은 무중력 상태에서 우주 비행사들의 우주에서 오랜 체류로 인한 근육과 뼈의 손실에 대처하기 위해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파워 플레이트는 전 세계 프로 스포츠팀,의료시설,헬스클럽,스튜디오,개인들을 위해 주목할만한 결과를 제공하는 제품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만드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습니다. 이후 높은 운동 수준을 요구하는 스포츠 선수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쓰이게 되었습니다.

파워플레이트 효과

파워플레이트는 운동 효과를 최대 5.8배까지 증가시켜줍니다
많은 전통적방식의 운동을 파워 플레이트 위에서 할 수 있으며 그 결과는 증폭됩니다.
신체의 자연 반사적인 반응을 활성화하도록 정밀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표면은 초당 25~50회(25~50Hz) 진동을 일으켜 같은 운동을 하는 동안 근육이 더 강하게 작용하는 자연 반응을 일으킵니다

파워 플레이트는 체중 감소를 돕습니다.
건강한 칼로리 조절 식단과 함께 파워 플레이트를 규칙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서 상당한 체중 감량이 보고되고 있습니다.그이유중 하나가 림프관 흐름이 증대되기 대문입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능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며 파워플레이트를 병행 사용할경우 셀룰라이트 및 체지방 감소에 상당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파워 플레이트 운동하는 동안, 그리고 운동 후에 신진대사의 증가로 가능해집니다.


파워플레이트는 근력과 유연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파워플레이트는 위아래, 측면, 앞 뒤로 진동하여 신체를 불안정하게 하고 연조직의 반사적 결합을 촉진합니다. 무의식적인 근육 활동은 근육 섬유에서 빠르고 반사적인 반응을 촉진하고 혈액순환의 증가를 촉진합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방법보다 짧은 시간 안에 전신 균형, 운동성 및 안정성, 근력과 운동 제어(근육 기억)의 발전을 의미합니다.

파워플레이트에서 빠르게 회복됩니다.
운동은 스트레스고 몸은 훈련에 긍정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재구축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파워플레이트의 마사지는 임파 수액을 자극하고 통증을 완화시키며 손상된 근육과 힘줄의 빠른 회복을 촉진하며 관절 기능을 향상시키며 하루 몇 분 만에 더 강하게 회복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특허받은 다 방향 진동으로 인하여 근육에 부담이 적은 파워 플레이트를 이용하여 운동할 수 있습니다. Power Plate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더 빠르게 준비되고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고 더 빨리 회복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운동 경험-15분이면 가능합니다
온몸 진동 훈련으로 스트레칭, 밸런스, 코어, 근력형성, 마사지를 포함한 완전한 전신운동을 단 15분 만에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는 1000개 이상의 내장된 운동프로그램으로 가상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할수도 있습니다.

이상 전신 진동 운동기구 파워플레이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가격대가 만만치 않네요 참고 바랍니다.

파워플레이트_powerplate Personal powerplate 퍼스널파워플레이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