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트레이닝

옥주현 운동기구 소개해봐요

by jovial 2021. 5. 22.
반응형

옥주현 운동기구

예능 프로그램 온 앤 오프에서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자기 관리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옥주현의 극대화 운동법을 살펴보고 옥주현의 운동기구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옥주현 폼롤러 럼블롤러입니다.

튀어나온 범프가 근육 깊숙이 침투하여 통증의 근원 가까이를 마사지하고 범프 간의 공간이 넓어 근육 조직이 충분히 마사지될 수 있도록 도움 준 다고 합니다.

럼블롤러 게이터

가격정보

https://coupa.ng/b1vrnX

 

럼블롤러 RUMBLEROLLER 공식수입정품 하드폼롤러 마사지 돌기 필라테스폼룰러

COUPANG

www.coupang.com

 

 

 

옥주현 진동 운동기구 파워 플레이트인데요. 25분 운동으로 두 시간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전신 진동은 우주 비행사가 무중력 상태에서 장기 체류로 인한 근육 및 뼈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파워 플레이트 진동 기술은 신체의 자연 반사적 반응을 적용하도록 설계되어 초당 20~50번 움직이는 진동 플랫폼을 사용하여 근육 활동을 유발하는 전신 진동 운동기구입니다.

 

진동 운동기구 효과를 간단히 살펴보면 골다공증 예방 및 치료, 셀룰라이트 제거 및 생성 억제, 호르몬 분비 촉진으로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이 감소되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성장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엔도르핀 등 유익한 호르몬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또한 혈액순환 개선 , 골밀도 증가에도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옥주현 파워 플레이트는 크기가 큰 파워플레이트 pro5HP인데요 가격은 무려 기종에 따라 1400~1800만 원대라고 하네요 이 제품은 미국에서 직수입하는 거라 국내에서 주문하려면 사전예약이 필수라 합니다.그래서 파워플레이트 공식 수입사 PPK에서 보급용, 가정용으로 판매되는 제품 퍼스널 파워플레이트 가 있는데요 이 제품도 가격대가 만만치 않네요

 

제품 정보

https://link.coupang.com/a/mvaVD

 

PowerPlate 파워플레이트 Pro7

COUPANG

www.coupang.com

 

 

 옥주현 써클링은 밸런시스 필라테스링입니다.

간단한 근력운동 병행, 신체 균형을 맞추는 필라테스나 요가 스트레칭 등 코어 강화 운동에 적합한 보조 기구입니다.

균형감각 향상과 군살제거, 전신운동과 부분 운동이 가능하고 관절과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은 상태로 잔근육이 형성되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https://coupa.ng/b2vcko

 

밸런시스 필라테스 링

COUPANG

www.coupang.com

 

 

 

옥주현 밸런스볼은 보수 프로 밸런스 볼입니다

밸런스볼 위에서 발레 스트레칭을 하네요 대단합니다.

반원형의 돔 구조로 활용도 높은 운동 소도구입니다.

발란스 및 유연성 코어 운동에 도움을 주고 민첩성, 근지구력 운동 및 강도 높은 운동에 효과적입니다.

 

제품 정보 

https://coupa.ng/b2vb0t

 

보수 프로 밸런스볼 + 손펌프 + 사용설명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